나혼자산다 손담비 공효진 정려원 홈파티

나혼자산다 손담비 공효진 정려원 홈파티

■ 나 혼자 산다 손담비

 

지인 임수미 생일에 손담비는 집에서 삼겹살을 구웠어요. 


동생들을 위해 고기를 굽던 공효진은 고기 육즙을 직접 보였어요. 

 

맛있게 밥을 먹던 공효진과 정려원은 고기를 흡입했어요.


건강을 위해 댄스를 한다는 공효진 말에 손담비와 한혜진은 네모 댄스를 췄어요.  손담비 어머니 통화 이후 어머니와의 통화 타임을 가졌어요.

 

수미 어머니와 통화를 하던 중 감동하는 어머니 모습을 보고 공효진은 눈물을 흘렸어요. 

 

공효진은 각자 엄마들을 모시고 2박 3일 정도 여행을 했고 그때 어머니들의 성격을 파악했다고 해요. 정려원은 어머니들끼리 단체 채팅방을 생성하셨다고 전했어요. 


공효진은 남은 고기로 김치찌개를 만들었어요.  공효진은 기안 84를 두고 너무 매력 있고 라이브 한 모습이 좋다고 했어요.

 

기안 84는 누나. 안 바쁘시면 놀러 오세요. 맛있는 거라도 대접할게요. 저 만화가인 거 아시죠라고 했어요. 

 

디저트 타임에 수다 시간을 가지다 보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진실 게임을 했어요. 

 

박나래를 한번이라도 이성으로 생각했냐는 질문에 성훈은 솔직하게 맞다고 했어요.

 

이시언을 형이라고 생각했냐는 질문에 성훈은 맞다고 했어요.

 

 

나혼자 산다 손담비 임수미 정려원 공효진

■ 나 혼자 산다 손담비 손담비가 자신의 집을 수리하기 위해 절친 임수미를 집으로 불렀습니다. 손담비는 임수미와 함께 조명 가게를 돌아다녔어요. 뭐든 읽어보려 독서등을 구입하고 쇼핑을 종료했어요. 짐을..

septembers.tistory.com

 

 

나혼자산다 성훈 고구마 복숭아 농장

■ 나 혼자 산다 성훈 성훈은 힐링 겸 아는 지인분이 도와달라고 해서 집에서 좀 떨어진 곳에 일을 하러 간다고 했어요. 힐링 겸 지인이 일을 도와달라고 하셔서 집과 조금 떨어진 곳에 가기로 했고 경기도 이천..

granuja.tistory.com

손담비는 제게 밝은 에너지를 주는 친구들이고 더 멋있게 늙어가고 싶다고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