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태성 어머니 이한승 싱글대디

미우새 이태성 어머니 이한승 싱글대디

■ 미우새 이태성 이한승

 

이태성 어머니 박영혜 여사는 61세이십니다. 

 

51세에 할머니가 되었고 갑자기 전화를 하더니 떨리는 목소리로 엄마 조금 있으면 할머니 된다고 해서 준비도 안 됐는데 할머니가 된다니 싶었고 돌아서서 생각하니 은근히 기쁘고 기대되고 여러 가지 복합적인 감정이었다고 합니다.  그때 내 나이가 보통 주부는 애들 다 키우고 나만의 시간을 가질 시기인데 그런 걸 하나도 못 한다고 생각하니 속상했고 그렇지만 내 아들이 그렇게 해야 한다면 엄마니까 당연히 해줘야 한다생각했다고 합니다. 

이태성 그림으로 장식된 깔끔한 집이었어요. 

 

이태성과 동생 가수 성유빈이 같이 사는 집으로 평소 이태성 부모와 함께 지내는 아들 이한승군에 놀러 왔어요.  

 

이태성은 강아지 벨소리를 듣고 거실로 나왔고 반려견들에게 간식을 주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겼습니다.  이태성 아들 이한승은 집에 오자마자 이태성 반려견을 반가워했습니다.  

아들 이한승을 위해 배달 음식을 주문하고 모친 박영혜는 아들은 아무거나 먹어도 되는데 손자는 안된다고 했어요.

 

이태성은 삼촌밥 안 시켰다며 삼촌 뭐 먹고 싶은지 물어봐 봐라고 말하자 이한승은 삼촌 메뉴를 물어봤어요.  이한승 문제집을 펼쳤고 문제 푸는 기억을 잃어서 울었어라며 학업 스트레스를 겪고 있다고 했어요. 

 

이태성은 여자친구 있냐고 묻자 이한승은 모태솔로라고 했어요.

 

이태성은 아들 핸드폰을 보며 여자 친구 만들라고 했고 이태성은 아들과 좋아하는 사탕을 준비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이태성, 이한승, 성유빈 소파에 누웠어요.

 

이태성 미우새 나이 아들 결혼 학력 드라마

■ 미우새 이태성 배우 이태성이 싱글 대디로서 아들에 대해 공개했습니다. 이태성이 녹화장에 나타나자 모 벤져스는 화면에서 손해 보는 것 같다며 훤칠한 실물 외모에 감탄했다네요. 이태성은 평소 절약을 하는..

romero.tistory.com

이태성은 아빠 SNS에 너 올려도 돼?라고 하자 이한승은 되는데 내 몸은 유출되는 건 싫다고 했어요.  가족 중 누가 제일 좋냐고 묻자 성유빈은 삼촌도 어릴 때 했던 거야라고 했고 이한승은 할머니 할아버지라고 답했어요.

 

미우새 이상민 집들이 꽃삼겹찜 탁재훈 김희철 박수홍 임원희 김종국

■ 미우새 이상민 탁재훈은 이사집을 왜 1년씩 계약하냐고 했어요. 이상민은 집 없는 사람 서러움이라며 이사하고 정리하면서 인생도 세월도 정리한다고 했어요. 탁재훈은 통장 정리나 잘해라고 했어요. 탁재훈은..

marorose.tistory.com

 

 

미우새 김성령 아들 남편 피부관리 비법

■ 미우새 김성령 김성령은 두 아들 여자 친구가 수시로 바뀐다고 했어요. 어머니가 너무 미인이어서 아들들의 눈도 높지 않냐고 하자 집에서는 다르다고 했어요. 샵에 가면 아들이 이모 우리 엄마 집에서 입는..

granuja.tistory.com

 

 

미우새 김경진 집 결혼 전수민 누구?

■ 미우새 김경진 전수민 김희철은 지상렬과 개그맨 김경진 집에 갔어요. 김경진과 김희철은 친구 사이였어요. 김경진은 아내 예비신부 전수민을 공개했습니다. 경진이가 결혼한다고 했을 때 내가 유니세프냐고..

romero.tistory.com

아빠는 3등, 삼촌은 4등이라 대답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