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 집들이 꽃삼겹찜 탁재훈 김희철 박수홍 임원희 김종국

미우새 이상민 집들이 꽃삼겹찜 탁재훈 김희철 박수홍 임원희 김종국

■ 미우새 이상민

 

탁재훈은 이사집을 왜 1년씩 계약하냐고 했어요.

 

이상민은 집 없는 사람 서러움이라며 이사하고 정리하면서 인생도 세월도 정리한다고 했어요. 

 

탁재훈은 통장 정리나 잘해라고 했어요. 

 

탁재훈은 베스트 커플상을 가렸다고 하자 이상민은 창피하다고 했어요. 

 

이상민은 룰라 때 받은 상을 다 잃어버렸다고 했어요.  이상민 집들이에 김희철, 김종국, 임원희가 왔어요.

 

김희철은 집들이 선물로 돈을 준비했고 보통 집들이 때 청소기 사가는데 다 있다고 했어요. 

 

이상민은 고맙고 동생한테 돈 받는 형도 처음이라고 했어요. 

 

집 구경 중 이상민 30년 된 일기장을 발견했어요. 

 

김희철은 이상민 일기장을 읊으며 이상민 20대 연애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A는 오래 사겼고 B는 스치듯 사귀던 애인데 A도 바람을 폈다고 했어요. 

 


권리 포기 각서가 나오자 이건 내가 받을 돈 서류라며 2억 4억 차용증 써줬는데 2년 동안 받은 돈이 50만 원이라 내가 그때 깨달은 건 포기하고 내 삶을 살자라는 거라고 했어요. 

박수홍 역시 집들이 축하했어요.  

탁재훈은 박수홍에게 풀게 있다며 제일 불편하고 너 웨딩사업 했었지 내가 너 소개해줬는데 너 나한테 고마워했냐며 내가 소개비로 몇% 달라하지 않았는데 소개해주고 땡이라고 했어요.  박수홍은 나 그거 생각도 못했다며 돈을 건넸어요. 

 

나이로 서열 정리하면 맏형 탁재훈이 1968년생 53세, 박수홍 임원희가 동갑내기 1970년생 51세, 이상민 1973년생 48세, 김종국 1976년생 45세, 김희철 1983년생 38세입니다.  

 

 

미우새 김성령 아들 남편 피부관리 비법

■ 미우새 김성령 김성령은 두 아들 여자 친구가 수시로 바뀐다고 했어요. 어머니가 너무 미인이어서 아들들의 눈도 높지 않냐고 하자 집에서는 다르다고 했어요. 샵에 가면 아들이 이모 우리 엄마 집에서 입는..

granuja.tistory.com

 

 

미우새 이태성 어머니 이한승 싱글대디

■ 미우새 이태성 이한승 이태성 어머니 박영혜 여사는 61세이십니다. 51세에 할머니가 되었고 갑자기 전화를 하더니 떨리는 목소리로 엄마 조금 있으면 할머니 된다고 해서 준비도 안 됐는데 할머니가 된다니 싶..

marorose.tistory.com

 

 

미우새 김경진 집 결혼 전수민 누구?

■ 미우새 김경진 전수민 김희철은 지상렬과 개그맨 김경진 집에 갔어요. 김경진과 김희철은 친구 사이였어요. 김경진은 아내 예비신부 전수민을 공개했습니다. 경진이가 결혼한다고 했을 때 내가 유니세프냐고..

romero.tistory.com

대패삼겹살을 묵은지에 돌돌 말이 찌는 레시피로 만들어지는 한솥 요리 꽃삼겹 찜을 준비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