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조명섭 광고 촬영 생일

전참시 조명섭 광고 촬영 생일

■ 전참시 조명섭

 

첫 광고 촬영에 도전한 조명섭

송 실장은 조명섭 팬들로부터 온 선물을 차에 실었습니다. 

 

생일 선물로 홍삼과 수삼을 받았습니다. 


LP와 함께 아침을 시작했고 머리까지 풀 세팅했어요.

첫 선물은 편지와 등산복 그리고 내복이었고 포마드와 빗까지 챙겼어요. 

 

 

곰돌이 인형과 함께 생일 축하 어깨띠를 받았습니다.  

조명섭은 매니저에게 작두 차를 대접했고 매니저는 미역국을 챙겼어요. 

 

생애 첫 광고를 촬영했고 쌀 브랜드 광고를 찍기 위해 광고 콘티를 보고 걱정했어요. 

조명섭은 12살부터 2000여곡의 노래를 작사했습니다. 조명섭 가사를 들은 송 실장을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광고 촬영을 했고 조명섭에게 보다 적극적인 리액션에 조명섭은 다양한 애드리브로 광고 감독을 흐뭇하게 했어요. 

조명섭의 톤이 일반적이지 않아 구수하고 어른스러워 일반적인 톤에 난감해 했어요.    송 실장도 조명섭과 함께 광고 촬영을 했고 특별한 역할 없이 밥을 먹는 조명섭을 바라보는 거였어요.

 

매니저는 어색한 연기로 NG를 냈습니다. 

 

조명섭은 영화나 드라마 특별 출연하고 싶다며 집배원, 경비원이나 이순재 선생님 젊은 시절을 연기하고 싶다고 했어요.  

 


촬영 중간에 국밥으로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매니저는 조명섭을 위해 모자와 맨투맨 세트를 선물하고 조명섭 팬은 떡케이크를 촬영장에 보내기도 했어요.  

 

 

전참시 홍현희 쭈꾸미 홈쇼핑 필라테스

■ 전참시 홍현희 홍현희와 매니저는 함께 필라테스를 했어요. 필라테스 학원은 방탄소년단 RM 등 수많은 스타들이 방문한 곳입니다. 필라테스 강사의 반려견이 자꾸만 홍현희에게 짖었어요. 소고기와 족발 양말..

granuja.tistory.com

조명섭 취미는 드라마 보기로 최근 학교 2017을 보고 있고 3년 전이면 3일 전 같고 또래랑 놀고 싶고 친구들이랑 밥 먹고 다방에 가고 싶다고 했어요.   

밤늦게 광고 촬영을 무사히 마쳤답니다. 

 

조명섭 나이 22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