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다사2 박현정 집 딸 이혼 공황장애 이태란

우다사2 박현정 집 딸 이혼 공황장애 이태란

■ 우다사 2 박현정

 

배우 박현정이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10년 차 싱글맘으로 김경란처럼 틀을 깨고 싶었다고 합니다.

 

1995년 KBS 슈퍼탤런트 1기로 데뷔해 배우 차태현과 송윤아가 있습니다. 

 

단아하고 청순한 분위기였어요. 

10년 차 싱글맘으로 첫째 딸은 지금 일본에서 유학 중이고 둘째 딸은 고등학생이고 춤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했어요. 현재 박현정은 둘째 딸과 함께 살고 있으며 집은 북유럽풍의 모델하우스 깔끔한 화이트톤입니다. 


배우 생활 5년에 결혼해 두 아이를 낳았고 결혼하고 13년 후 2011년 이혼했습니다. 

 

사람들이 무서워서 밖을 나가지 못했고 공황장애, 우울증을 겪으며 동굴에 갇혀있던 시절이었다고 합니다.  

댓글들이 자극적으로 달리면서 힘들게 다가왔고 아이들에게 솔직하게 댓글에 상처 받지 말았으면 한다고 이야기한 적이 있다고 해요.  

 

딸은 엄마가 아빠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나쁜 사람이 아니고 상처 받지 말라고 했고 우리를 케어하시느라 하고 싶은 것들도 못하고 하고 싶은 거 많이 하시며 즐기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했어요. 둘째 딸과 지코의 ‘아무 노래’ 챌린지를 했어요. 

 

배우 이태란과 절친 정현진은 박현정의 집에 방문했어요. 

 

성경 공부하는 팀이 있는데 그 곳에서 만났고 알려진 배우이기 때문에 까탈스럽고 깐깐할 줄 알았는데 너무 털털해서 금방 친해졌다고 해요.  

이태란은 언니랑 저랑 이상하게 잘 통하고 깊은 이야기도 나누면서 친해졌다고 합니다. 묵은지찜과 수육, 미나리전을 대접했고 철마다 해주시는 음식이 있었는데 그립고 양념게장을 진짜 맛있게 해 주셨고 음식을 보면 어머니 생각이 나고 보고 싶다고 했어요.  

 

개그맨 양원경과 결혼한 후 13년 후 2011년에 이혼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