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레미마켓 메간 폭스 누구? 남편 나이 영화 출연작

도레미마켓 메간 폭스 누구? 남편 나이 영화 출연작

 

메간폭스가 파주 문산 자유시장에 등장했어요.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에서 소개 리포터로 등장한겁니다. 문세윤은 함깨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났다고 밝혔어요. 

 

 

두사람은 함께 죽먹방을 했습니다. 메간폭스에게 10분만 더 먹고 가자했는데 바쁘게 간곳이 저기였구나하고 했어요. '도레미마켓'에 메간 폭스가 시장 리포터로 깜짝 등장했다. 넉살과 백지영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파주문산자유시장의 음식을 두고 문제를 맞췄고 한국 전통 시장과 문화에 대한 관심이 많아 그래서 오늘 여러분께 시장 힌트를 드리려고 한다며 놀토 나이스라고 했어요. 메간 폭스가 '장사리' 홍보차 시장에 방문한 기념으로 놀토영상을 찍었다고 밝혔어요.

 

메간폭스 프로필

 

 

메간폭스 나이 33세입니다. 미국 테네시주 오크리지 출신입니다. 배우자는 브라이언 오스틴 그린과 2010년에 결혼해 자녀는 3명입니다. 배우이자 모델 출신이며 2001년 영화 홀리데이 인 더선으로 데뷔했어요.  2004년 희망과 신념으로 주연을 맡았습니다. 

 

2007년 트랜스포머와 글로벌 스타가 됩니다. 현대 섹스 심벌로 핫했던 스타입니다. 베버리 힐즈 아이들에서 처음 만난 남편과 2004년 연애를 하고 비밀리에 2010년 결혼합니다. 2015년 이혼을 발표했다가 2016년 재결합했습니다. 첫만남 당시 메간폭스 18세 남편은 30세였다고 합니다.  

 

어린시절 엄격한 집에서 자라 남자친구를 사귀거나 친구를 초대할 수 없었고 독립할때까지 엄마와 살았다고 해요. 5세부터 연기와 춤 수업을 받았고 13살 아메리칸 모델 - 탤런트 총회에서 입상해 모델일을 합니다. 중고등학교 시정 따돌림을 당하고 남자들과 잘 어울리고 공격적인 성격 때문이었다고 해요. 

 

양성애자라고 본인이 밝혔습니다. 

 

메간폭스 출연작

 

 

영화 홀리데이 인 더 선, 나쁜 녀석들 2, 드라마 퀸, 트랜스포머1,2, 하우투 루즈 프렌즈, 독재자, 디스 이즈 40, 닌자터틀1,2,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죽여줘 제니퍼

 

TV 두남자와 1/2, 희망과 신념, 로봇 치킨, 웨딩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