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일정중단 이유? 박나래 누구일까?

박나래 일정중단 이유? 박나래 누구일까?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가 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이 들려 오네요. 

 

그녀는 1일 건강문제로 인해 잠시 일정 중단을 한다고 해요. 

 

30일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컨디션 이상을 느끼고 병원에서 입원치료 후 휴식을 갖고 있습니다. 

 

박나래는 나혼자산다 외 리틀 포레스트, 구해줘 홈즈,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어서 말을 해, 박나래의 농염 주의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15일에는 제작 발표회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소속사 측은 갑작스럽게 걱정끼쳐 죄송하고 앞으로 건강에 각별히 신경써 밝고 건강한 웃음 전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히고 이번주 녹화는 힘들다고 했어요.

 

6일 세종대 대양홀 박나래 농염주의보 - 서울 앙코르 정상 진행될 예정입니다. 

 

박나래는 어서 말을 해에 출연해 내가 촉이 좋다고 느낀 경험을 말하기도 했네요. 

 

 

자신이 촉이 진짜 잘 안맞는데 내 촉에 소름 끼쳤던 적이 있다며 난 전현무가 헤어질 줄 알았다고 하자 전현무는 동공지진을 일으켰어요. 

 

박나래는 10년의 무명생활을 거쳐 성공한 케이스 라고 합니다. 2015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후 삶이 바뀌었다고 해요.  해가 지날수록 더 좋아 졌다고 합니다. 너는 안지치냐는 말에 10년 놀았으니 에너지가 많다고 했다고 하네요. 

 

2006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그외 디제잉, 일본어, 요리를 배우고 방송에서 활용해 왔고 149센티 키에 멀티플레이어입니다. 

 

장점은 빨리 잊어버려 스트레스 지수가 낮고 쌓아두지 않고 잘 푼다고 하네요. 

 

참는 성격도 아니고 사람들과 어울리며 풀고 넘어가고 요리를 잘한다고 합니다. 

 

나래바에 대한 에세이도 출간 한적이 있네요. 웰컴 나래바라는 책 제목입니다. 

 

성대 물혹으로 수술을 두번하기도 하고 무리하면 목소리가 안나오는게 힘들다고 합니다. 

 

박나래씨 건강 조심하시고 방송에서 유쾌한 모습으로 만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