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안 이병헌 동생 개명 아역 비디오스타

이지안 이병헌 동생 개명 아역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이지안이 즉석에서 이탈리아로 개명을 결정했어요. 

 

오랜만에 메이크업과 세팅을 했다며 셀프자랑을 했어요. 

 

출연소감에 "미치겠어요. 너무 예뻐보여서" 권민중은 "제정신이 아닌 것 같아요"

 

이은희에서 개명한 이유는 사주 때문이라고 했어요.  사주를 보러 가는 곳마다 이름이 좋지 않다고 말해 개명했지만 이름이 좋지 않다는 말에 속상하다고 했어요. 

 

 

산다라박이 제안한 이탈리아라는 이름에 만족했어요. 

 

김숙은 탄탄대로 가라는 뜻의 이대로를 박나래는 요지경 말고 이지경을 산다라박은 해외 진출을 위한 이태리, 이탈리아라고 했어요. 

 

1996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이병헌 동생으로 유명했죠. 

 

미스코리아들은 화려한 왕관을 쓰고 무대에 등장했어요. 

 

왕관은 다들 본인것입니까? 라고 묻자 박나래는 김세연의 화려한 왕관을 보고 진짜 그거에요?

 

김세연은 "진짜는 아닌 것 같아요"라고 했어요. 

 

 

권민중과 이지안의 왕관을 보고선 "여기는 왜 이렇게 초라하지?"라고 하자 권민중은 "1996년에는 약간 한국스러운 미를 살리고자 라고 말을 하자 이지안은 연도는 자꾸 얘기 하지마라고 했고 권민중은 "이미 얘기 다했어"라고 했어요. 

 

이병헌과의 일화를 공개했어요. 

 

친구들이 오빠 이병헌을 싫어했다고 하자 오빠를 인간으로 싫어한 게 아니라, 우리 집에 오는 걸 두려워할 정도로 나한테만 잔소리하는 게 아니라 친구들에게도 잔소리를 하는 스타일이라고 밝혔어요. 

 

 

휴식기에는 집에만 있으니까 너 요즘 뭐 하니부터 시작해서 잔소리를 하고 팬미팅 공연 연습할 때도 내 친구들한테 옆에서 듣고 있으라고 하고 잘했다고 박수치기 전까지는 못 나가게 한다고 밝혔어요. 

 

성형 상담을 받은 적이 있다고 고백하며 턱을 짧게 할 수 있는지 고민했다며 오빠가 얼굴이 길다고 얼마나 놀리는지 자기는 안 긴 줄 아나보다라고 했어요.  

 

이병헌 동생 꼬리표라는 수식어에 나보다 후배라고 했어요. 

 

아역배우 출신이라고 했답니다.     

 

 

어린시절 찍은 CF만 200편이라고 했어요. 

 

자신 미모를 셀프디스를 했습니다.  

 

 

미스코리아 때는 화장이 너무 진해서 나이도 너무 들어보이고 그랬다며 제가 아기 때는 정말 예뻤는데 자라면서 망가졌다고 했어요. 

 

학교에서 고백이나 선물 받은 기억이 없고 오히려 차인 기억만 있다고 밝혔어요. 

 

이지안 나이 1977년생 42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