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 솔라 부상 레드벨벳 SBS 가요대전

웬디 솔라 부상 레드벨벳 SBS 가요대전

 

■ 레드벨벳 공식입장

 

[팬 여러분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SBS 가요대전 리허설 도중 웬디가 부상을 당해 웬디는 병원으로 이동해 현재 병원에서 치료 중이며 정확한 진단 결과가 나오는 대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레드벨벳은 이번 SBS 가요대전 사전녹화 및 본 방송에 참여하지 못하고 현장에 계신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웬디는 SBS 가요대전에서 오마이걸 승희, 여자친구 은하, 마마무 솔라 애니메이션 OST 드림 터치 코너를 진행하기로 되어있었지만 함께 참여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

 

 

23일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로 컴백해 신곡 Psycho를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신곡 무대 리허설 중 웬디 갑작스러운 부상 당했습니다. 

 

가요대전 개인 무대 리허설 중 무대 아래로 떨어져 부상을 당했으며 웬디는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정밀검사를 받았고 얼굴 부위 부상 및 오른쪽 골반과 손목 골절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 

 

현재 웬디는 병원에서 응급 치료를 받은 뒤 추가 정밀 검사를 받고 있으며 건강이 최우선인 만큼 치료에 전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마마무 솔라 부상

25일 오후 3시 30분 진행된 SBS 가요대전 사전 행사인 레드카펫 현장에서 마마무 솔라는 퇴장을 하던 중 턱에 걸려 넘어지는 사고가 났고 마마무 멤버들은 그를 부축해 퇴장했습니다. 현장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되었습니다. 

 

팬카페를 통해 포토월 행사가 끝난 후 퇴장을 진행했고 솔라 양이 턱에 걸려 넘어지는 사고가 발생했고 현재 솔라 양은 큰 부상을 당하지 않고 아티스트 안정을 위해 항상 주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크리스마스 25일 오후 서울 고척돔 열린 2019 SBS 가요대전 포토콜 행사에 참여해 레드카펫을 밟았고 솔라는 비명을 지르며 심하게 넘어졌습니다. MC들과 마마무 멤버들이 놀라 부축을 하고 문별이 신발을 벗으라고 권유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