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우 서장훈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우 서장훈 무엇이든 물어보살

 

 

배우 서우가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콩콩 보살로 등장했어요. 

 

열혈 애청자라고 했어요. 

 

서장훈에게 자신을 보며 왜 웃지 않냐고 서운하다고 했어요. 

 

마치 못마땅한 듯 보였고 당황한 서장훈은 나 지금 웃고 있는 거야!라고 했어요.

 

 

최근 방송 출연이 없던 서우는 드라마에서 죽어서 그렇다며 본인이 500살 귀신이라는 설정을 했어요.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서장훈에게 반말을 했어요.

 

방송 분량이 걱정된 서장훈은 서우와 아웅다웅 싸우고 처음인데 왜 혼내냐고 했어요. 

 

퇴사하고 세계일주를 떠나는 6개월 차 신혼부부 사연이 공개 되었어요. 

 

세계 일주를 가기에 앞서 복직이 될지와 부모님에게 어떻게 이 세계 일주를 설명해야 하나 고민했어요. 

 

 

솔직히 나는 반대야!! 내 동생이었으면 말렸을 것이라고 조언했어요. 

 

나도 너무 힘들어서 일을 오래 쉬었는데 나중에 20대를 그냥 보냈다고 후회했고 한창 일할 때라고 조언했어요.

 

또다른 사연으로는 골프 선생님을 짝사랑하는 여성이었어요. 

 

너무 금사빠 아니냐며 우려했고 여성은 4번째 강습부터 이성으로 느꼈다고 했어요. 

 

무용과 학생들과 미군에 복무 중인 군인 소개팅 자리에서 존재감을 발휘하며 한사람에게는 한국무용과 발레를 집어내자 놀랐다고 하네요. 

 

남자친구와 외박하기 힘들다는 외국인 여성에게 지금까지 남자친구와 몇번 외박했냐고 묻자 한 두달에 한번씩은 외박했네라고 했어요. 

 

 

서우가 방송 후 소감을 인스타그램에 적었네요~~ 

 

오래간만에 애청자였던 무엇이든 물어보살 일단 작가님들 피디님 스텝분들 잘 챙겨주시고 모두 고생 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이젠 집에서 열심히 애청하고 응원할께요!!^^ 또 오랜만엔 만난 수근오빠 장훈오빠 예능 잘 못하는데 용기 나게 많이 이끌어주셨던거 잊지않을께요 정말 너무 감사했어요^^ 처음 만난 고민 사연자분들~ 촬영 끝나고 사실 많이 생각 났었어요 촬영이다보니까 빨리 생각하고 답변드리느라 집에와서도 다시 고민되기도하고 더 신중할껄 이란 생각도 들고...;;; 부부사연자님들 여행중이실텐데 응원드리고 또 걱정해서 했던 제 얘긴 잊고 행복하시기만,맘껏 즐기시길 빌께요^^

 

또 회사 동료분들~한국에서 더더 좋은 분들 많이 만나고 지금처럼 이뿌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우리 군인친구들^^너무너무 귀엽고 착하니까 곧 모태솔로 벗어날꺼에요!!정말!꼭!! 우리 이쁜이 짝사랑친구들^^ 얼마나 예쁜 사랑이 찾아갈지~~너무 순수한 예쁜얼굴이 아직도 기억나요!!응원할께요!^^ 오늘 방송에서 못봤지만 dj소다님!! 맘 여리고 이쁘고 착하고^^질투많은 사람들 얘기 다 무시해요!!언니가 멀리서 기도할께요! 모두 감사해요!! 무엇이든 물어보살 I am gangsi

 

서우는 1985년생 나이 만 34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