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경아 불타는 청춘 이혼 아들 근황 프로필

유경아 불타는 청춘 이혼 아들 근황 프로필

 

유경아는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출연해 근황을 알렸어요. 

 

 

4일 인스타그램에 "어제 방송이 나가고 스태프 분들께서 찍어주신 사진입니다. 어제 방송이 나가고 그동안 절 잊지 않고 기억해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제 다시 열심히 저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할게요. 어릴 적 사진들 그때 전 이런 모습이었네요.

 

호랑이 선생님을 보신 분들은 아직도 저를 호랑이 선생님으로 제일 많이 기억하시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다시 보니 제 스스로도 신기방기 나의 진짜 모습! 리얼리티 100%. 나도 내가 웃는 모습 처음 본다. 나도 궁금한 내 모습, 행동들을 ‘불타는 청춘’에서 처음 봤다."는 글을 올렸어요. 

몇 년 전부터 ‘불타는 청춘’ 측 섭외 연락을 받았는데 출연을 고민했고 이혼했다는 사실이 알려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불타는 청춘에 나가기 전에 중학교 2학년 아들한테 먼저 물었고 아들이 엄마 괜찮아. 아프지 말고 건강하기만 하면 돼라고 해서 고마웠다고 합니다.

  
난 아들한테 부족한 엄마고 이런 것으로 상처받게 하고 싶지 않고 어린아이한테도 배울 점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애가 많이 컸고 그래서 더 편하게 찍었다고 했어요. 아들도 전남편도 이슈가 되는 것이 미안하고 속상하지만 내 직업이니 받아들여야 한다고 생각하고 나도 그렇고 아들도 잘 이겨냈으면 좋겠고 현재 영화, 드라마 대본을 보고 있고 불타는 청춘에서 또 오라고 하면 나갈 의사가 있고 재미를 알아서 다른 예능프로그램 연락이 오면 나가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 아역배우 출신 유경아

 

청춘 스타 유경아는 하이틴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으로 데뷔한 아역배우 출신입니다. 80년대 연예계에 데뷔해 드라마 아역 광고 모델을 했고  '하이틴' 청소년 잡지 단골 모델을 했습니다. 1996년 '짝'으로 성인 연기자로 변신하고 최근 '열혈 사제' 복귀했습니다. 

 


구본승, 조하나, 최민용이 마중을 나갔고이 구본승과 동갑이고 유경아는 호랑이 선생님으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다고 했어요. 이연수와는 호랑이 선생님이 1기, 2기, 3기로 3기였는데 이연수가 1기라고 했고 맥랑시대 1기 멤버인데 조하나가 2기 멤버이고 유학을 가는 바람에 1년만 하고 드라마에서 하차했다고 합니다.  또다른 인연은 금동이 첫사랑이 유경 아이고 끝사랑이 조하 나였다네요. 

 

■ 유경아 근황


딸만 셋인 집에 둘째이고 자신은 이혼사실을 밝히기도 했어요. 그녀는 최근 열혈 사제에서 다시 활동 시작해 제 나이 정도 되니까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을 것 같아 다시 시작했다며 열혈 사제 전에는 3년, 4년 사이로 한 작품씩 했다고 합니다. 

 


평소 차공부를 하러 다닌다는 그녀는 2003년 산 보이차와 떡을 대접했어요. 현재 생활스포츠지도자 2급(보디빌딩) 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했습니다. 

 

유경아 나이 만 46세입니다.  초등학교 4학년 때 연예계 데뷔해 1991년 맥랑시대 출연 이후 은퇴했습니다.  1996년 복귀한 뒤 2000년대 활동 시작해 대표작 짝, 자명고, 주군의 태양, 열혈 사제에 출연했습니다.  

 

2012년 유경아는 여유만만에 출연해 한 남자의 사랑을 받는 평범한 가정주부가 되고 싶어서 일을 그만둔 것도 있는데 실패를 했다며 이혼한 게 잘못은 아니지만 그래도 자랑거리는 아닌 것 같았고 사생활 노출을 안 좋아해 결혼도 알리지 않았다고 하네요.   

 

■ 유경아 프로필

 

 

나이 73년 46세

 

소속사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학력 선화예고 무용과 - 플로리다서던대학 회계학과

 

유경아 영화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반을 찾습니다. 소풍

 

유경아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 전원일기, 푸른 계절, 맥랑시대, 짝, 의가형제, 사랑과 전쟁, 원작 동화, 찔레꽃, 울라불라 블루짱, 자명고, 내일이 오면, 주군의 태영, 열혈 사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