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주 비디오스타 남편 최민수 누구?

이혜주 비디오스타 남편 최민수 누구?

 

 

인플루언서 겸 모델 이혜주가 출연했어요. 

 

결혼 5년 차로 모델 겸 배우 최민수와 2015년 결혼했습니다. 자녀는 딸 1명이며 현재 2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5년만에 20만명이 되었다고 하네요. 통신사, 화장품 등 CF 모델로 활동 중입니다. 

 

박은지 역시 이혜주 팔로워로 아기가 너무 귀엽다고 했어요. 다른 SNS 계정에서 저희 사진을 많이 퍼가고 팔로워가 늘어 외국에 기사도 나가고 유명해졌다고 해요. 

 

 

 

인플루언서 이혜주가 결혼 5년 차 입니다. 아이 사진을 너무 좋아하고 아이 사진을 찍어서 올렸더니 결혼 유발자라는 태그가 걸리면서 인기가 많아졌다고 합니다. 

 

이혜주는 입거는 먹는거 모든걸 궁금하시는데 답변하고 좋은 걸 추천해드리고 싶고 자신이 좋은 걸 제작해 사업도 하고 있다고 해요. 자신은 덤벙대는 편이라 수입은 자신이 더 많지만 세금이나 이런걸 남편이 다 관리한다고 했어요. 

 

박나래가 클럽 앞에서 가볍게 실랑이하는 모습을 목격했는데 클럽에 입장해 무대를 씹어먹었다고 했어요. 스무 살 때 술을 마시러 갔는데 실랑이를 벌이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주민등록증을 안 가져와서였다고 합니다. 

 

남편 최민수에게 받은 프러포즈 영상을 비디오스타에서 최초 공개하기도 했어요. 

 

 

 

남편이 갑자기 같이 있다가 촬영 간다더니 기다리고 했고 집에 간다니 그날따라 기다리라고 해서 이벤트를 알아차렸지만 모른척 했다고 했어요. 

 

영상 속 지하철역에서 인형 탈을 쓰고 꽃다발과 반지를 주며 프러포즈 했습니다. 남편이 너무 착하고 오늘 나온다고 해서 선물을 챙겨줬고 남편이 운동을 너무 많이 하는데 식스팩이 아닌 에잇팩이라고 했어요.  지하철 역 마다 친구들이 서서 장미와 편지를 주고 감동적이었는데 이쯤에서 눈물을 보여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억지로 울었고 남편이 지금 처음 알았을 꺼라고 했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잘생긴 남편이 있고 귀여운 아이가 있고 평안한 하루하루가 과분하고 행복하다고 했어요. 

 

가끔 남편이 짜증나는데 착해서라고 했어요. 남편이 물가에 내놓은 애처럼 여기가면 속고 이사람 믿고 다 믿고 술담배도 안하니 그런거에 짜증난다고 했어요.

 

이혜주 남편은 모델겸 배우 최민수 입니다. 

 

 

 

2015년 결혼해 딸을 두고 있고 두사람은 동갑으로 89년생 30세입니다. 

 

늦은 나이에 모델로 데뷔해 직업군인 출신으로 모델을 꿈꾼건 24살이고 배우가 되고 싶었지만 부모님 반대가 심해 되지 못했고 제대 전 유명한 연극영화과에 지원했지만 떨어져 모델과에 지원했는데 바로 합격했고 첫 쇼였던 장영철 디자이너의 오디너리 피플이고 남자치고 작은 키에 속해 쇼에 많이 서지 못했다고 합니다. 

 

모델 일도 최선을 다했고 모델이 수명이 짧아 배우로 전향한것이라고 했어요. 군대 전역 1년 전부터 준비했는데 아무도 믿지 않아 자극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발리에서 생긴일 조인성 입틀막오열을 보고 멋있게 운다고 생각해 연기를 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고 해요. 롤모델은 응답하라 1988 류준열이고 생활연기를 잘하는 모습이 매력있고 잘생긴 얼굴은 아니지만 매력있다고 했어요.   

 

같이 연기하고 싶은 배우는 응팔 류혜영이나 이정재 선배님과 함께 하고 싶고 관상 사극 톤이 멋있다고 했어요. 전쟁 역할을 해보고 싶고 배우와 모델일을 잘 하고 싶다고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