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가원 이현이 배틀트립 마카오 호텔 어디?

박가원 이현이 배틀트립 마카오 호텔 어디?

 

배틀트립에서 모델 이현이와 미스코리아 박가원이 아들을 데리고 마카오 여행을 떠났어요. 

 

이현이는 마카오는 맛이 표준화되어있어 아이들에게 먹일 음식이 많고 아이들을 위한 시설도 너무 잘 되어있다고 했어요. 

 

마카오 음식점과 미슐랭 원스타 딤섬 맛집 랍스타를 소개했어요. 

 

 

여기가 마카오에서 미슐랭 원스타 받은 집 한 딤섬 요리 집에 갔고 이현이는 각종 딤섬과 BBQ 번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대부분 BBQ번은 3,000원이고, 딤섬은 대부분 5,000원입니다. 

 

마카오 최고의 인기 워터쇼 댄싱 워터를 관람했어요. 

 

 

매캐니즈 푸드, 과학센터, 호텔수영장, 딤섬요리, 댄싱워터 공연, 타이파빌리지, 크루즈투어, 시푸드&그릴 식당, 8자 관람차 야경을 봤습니다. 

 

이현이는 "아이 데리고 오기 참 좋은 곳이다. 육아 스트레스가 모두 날라갔다"며 여행에 대해 만족해 했다. 

 

은 자신들을 위한 코스로 쿠냐 거리를 갔고 아이들은 쿠냐 거리에서 장난감을 찾았습니다.  윤서에게 씩씩하게 답하면 장난감을 사주겠다고 했어요. 이현이가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과 흑당 버블티를 사러 갔고 박가원은 이현이가 오는 사이 윤서를 달래는 사이 서운 함에 홍유준도 울음을 터트렸습니다. 

 

이현이와 박가원은 에그타르트+버블티 달달 조합에 만족했지만 이현이는 쿠냐 거리는 사람 많은 골목이고 더운 날씨에 미취학 아동은 힘들다고 했어요. 

 

홍윤서, 강유준 군은 과학센터에 도착해 즐거워 했어요. 사실 윤서 수준에는 살짝 어려웠던 것 같은데 유준이한테는 딱 맞았던 것 같다고 했어요. 과학센터 아래 키즈 카페까지 방문했어요.

 

박가원 이현이 배틀트립 마카오 호텔은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입니다. 

 

 

호텔 체크인을 마친 이현이, 박가원은 아이들과 수영장을 갔어요. 수영장에서 애들 힘을 완전히 빼놓은 다음 잠을 재우고 어른들 시간을 가지자고 했어요. 이현이와 박가원도 놀이기구를 타며 행복해 하자 아이들도 함께 했어요. 

 

윤서는 잠이 들었고 유준이 역시 미슐랭 원 스타를 받은 BBQ 번에 푹 빠져 저녁밥 해결에 성공했습니다. 

 

이현이-박가원이 마카오 야경을 소개했습니다. 마카오 관람차에 탑승했어요. 

 

 

모델 이현이와 아들 홍윤서, 미스코리아 박가원과 아들 강유준 마지막날 이현이는 2박 3일간 리얼육아여행을 마무리 하기 위해 박가원에게 마카오 아름다운 야경을 보자고 했어요. 이현이 아들 홍윤서가 엄마를 위해 아래가 내려다 보이는 투명한 바닥을 보며 덜덜 떨자 엄마 바닥 떨어지지 않아라며 엄마를 안심시키고 지켜주는 모습을 보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