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화보촬영 데이즈드 나혼자 산다

기안84 화보촬영 데이즈드 나혼자 산다

■ 기안 화보 촬영


나 혼자 산다 기안 84가 화보 촬영을 했습니다.  

한혜연과 화보 촬영을 한 그는 몰라보게 달라진 몸상태에 자신도 놀라는 듯했어요. 

 

기안84 폭주한 모습에 놀라워했습니다.  

한혜연은 기안84 화보 준비로 전날 잠을 자지 못했고 기안 84를 변화시킬 생각에 긴장했어요.  

 

기안 84는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나타나 열심히 하겠습니다. 누가 안되게라며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링을 했어요. 

한혜연은 다 예쁘다. 최고다라고 칭찬했어요.

 

첫 컷부터 환호를 받았고 평소와 다르게 진지한 태도로 촬영을 했어요.  

성훈이 기안 84를 응원하기 위해 정체를 숨기고 복면을 쓰고 보조 모델로 참여했습니다.  기안 84는 금세 눈치채고 정체를 공개하고 기안84 촬영 보조와 운동을 도왔어요. 

기안84는 가르쳐주지 않아도 포즈를 취하며 성공적 화보 촬영을 마쳤습니다. 

 

트레이너 양치승 관장의 도움을 받아 체중 감량에 성공했고 화보 촬영을 위해 2주 만에 5kg을 감량했어요.  보름 전부터 하루에 한 끼만 먹으면서 운동하고 원래 마감 이후 술을 마시는데 마감 후 체육관에 가서 계속 운동했다고 합니다.  땀 흘리며 열심히 운동하는 증거 영상과 성훈이 함께 운동을 하고 다이어트를 도왔어요.

 

기안84는 선명한 초콜릿 복근을 완성했어요.

 

복근 노출에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그 모습에 한혜연은 너무 예뻤다며 스타일도 예뻤지만  기안 84에게 착붙이었다다고 칭찬했어요.

 

■ 데이즈드 기안 84 화보 공개

 

한혜연은 SNS에 데이즈드 코리아와 함께한 기안 84 화보 영상을 올렸어요.

 

한 화보를 위해서는 한 사람이 잘한다고 되는 게 아닙니다. 이 화보를 하게해 준 데이즈드 편집장님, 좋은 화보를 소재로 하게 해준 나 혼자 산다 제작팀들, 모델 몸으로 만들어 보내주신 양치승 관장님, 옆에서 동생 화보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스윗한 의리남 성훈 님. 멋진 화보와 영상을 찍어준 팀, 모델을 더욱더 멋지게 꾸며주신 메이크업 실장님, 헤어 실장님, 많은 소품과 의상 섭외를 위해 뛰어다닌 내 식구들 고맙고 무엇보다 저 화보를 위해 너무 노력하고 애써준 기안님께 감사합니다 글을 게재했습니다.

 

데이즈드 코리아도 기안 84 화보를 공개했고 시대를 관통하는 두 아티스트가 의기투합해 만든 데이즈드식 나 혼자 산다화보는 결코 혼자가 아니었다고 밝히고 기안84 화보를 담은 데이즈드 코리아 2020년 1월호는 품절되었다고 합니다. 

 

기안 84는 인터뷰를 통해 "힘들었지만 좋았어요. 얼마나 영광이에요.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진행하는 화보의 모델로 선다는 게"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기안 84가 생각보다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서 보답해야 한다는 마음으로 촬영을 준비했어요. 사진을 다 싣지 못하는 게 한이네요."라는 인터뷰를 했답니다. 

 

데이즈드 코리아 홈페이지는 마비되고 기안84 모습으로 표지 해달라는 요청과 한정판 출시해달라는 요구가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